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연수구의회 회의록

YEONSU-GU COUNCIL
  • 프린터하기

제255회 인천광역시연수구의회(임시회)

자치도시위원회회의록

제1호

연수구의회사무국


일시 : 2023년 4월 25일(화)

장소 : 자치도시위원회실


  1.   의사일정(제1차 자치도시)
  2. 1. 현장방문의 건

  1.   심사된 안건
  2. 1. 현장방문의 건

(10시 03분 시작)

○위원장 김국환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지금부터 제255회 인천광역시 연수구의회 임시회 제1차 자치도시위원회 회의를 시작하겠습니다.
   우리 자치도시위원회는 현장의 소리를 듣고 현장에서 문제점을 발굴하여 정책 개선점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매 회기마다 현장방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의 일환인 비교시찰 활동으로 지난 4월 20일부터 21일 순천만 국제정원 박람회를 방문하여 그린 인프라 확충을 기반으로 도시공원 조성과 관광산업 활성화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순천만 국제정원 박람회 사례를 벤치마킹하였습니다.  이를 토대로 생태와 문화로 세계 속의 주민을 위한 연수구만의 수준 높은 공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현장방문의 건 
○위원장 김국환  그러면 오늘의 의사일정 제1항, 현장방문의 건을 상정합니다.
   오늘의 현장방문 예정지는 원도심의 주거환경 개선 및 주민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3곳입니다.  의결 후 바로 현장으로 이동 예정이며, 함박마을을 시작으로 비류마을, 안골마을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와 현장을 차례로 둘러볼 예정입니다.
   그럼 배부해드린 현장방문 일정을 참고하여 주시고, 의견 있으신 위원님께서는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자치도시위원회 현장방문은 함박마을과 비류마을, 안골마을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3곳으로 선정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세부사항은 현장에서 설명을 듣도록 하고 바로 현장방문지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의사일정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 05분 산회)


연수구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