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인천광역시연수구의회 회의록

YEONSU-GU COUNCIL
  • 프린터하기

제250회 인천광역시연수구의회(정례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인천광역시연수구의회


일시 : 2022년 09월 14일(수)


제250회연수구의회(정례회)개회식순 
1. 개 회 
2. 국민의례
  -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3. 개회사
4. 폐회

(사회:의사기록담당 유진명)


(10시 01분 개식)

○의사기록담당 유진명  자리를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250회 인천광역시 연수구의회 제1차 정례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가 있겠습니다.
   모두 일어나셔서 단상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 대하여 경례!
   바 로!
   이어서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애국가는 녹음 반주에 맞춰 제1절을 제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가 제창)
   다음은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 묵념!
   (묵념)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편용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편용대  연수구의회 의장 편용대입니다.  제250회 인천광역시 연수구의회 제1차 정례회를 갖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열대와 폭염으로 무덥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 덧 시원한 바람과 높고 쾌청한 하늘을 볼 수 있는 가을의 문턱에 접어들었습니다.  제9대 연수구의회는 지난 7월 개원한 이후 전문가초청 교육 및 지방의회 교육 등을 통해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제249회 임시회에서는 집행부로부터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조례안 심사 등 의회 본연의 역할을 차질 없이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이제 제250회 제1차 정례회를 맞이하여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가고자 합니다.  오늘부터 9월 27일까지 14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이번 정례회에서는 2021 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 승인안, 2022년도 제2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 그리고 조례안 등을 심사하게 됩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이번 회기에서 다루게 될 전년도 결산 승인안은 지방재정의 신뢰성과 투명성, 그리고 우리 의회가 정한 재정적 한계를 엄격히 지켰는가를 확인하는 매우 중요한 안건입니다.  공직자 여러분들께서는 회기 중 의원님들의 의견과 질의에 대해 의원님들이 어려움이 없도록 충분한 자료와 근거를 준비해 주시고, 성실하고 책임성 있는 답변을 해 주셔서 정례회를 운영함에 있어 소기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39만 연수구민 여러분!  새롭게 구성된 제9대 연수구의회는 구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늘 귀 기울이며, 주민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의회와 집행부 간 상호 협력과 소통으로 구민의 복리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과 이 자리를 함께 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사기록담당 유진명  이상으로 개회식을 모두 마치고 바로 이어서 제1차 본회의가 개의되겠습니다.

(10시 08분 폐식)


연수구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